코로나 상황 속 네이티브 유니온 모습은?

COVID-19 대유행이 전 세계의 정상적인 생활에 계속해서 영향을 미치면서, 불행히도 오보 또한 증가하고 있다. 그 중 특히 우리가 주목하기 시작한 것은 배송과 수령을 통한 전염 우려다.

전문가들은 특히 며칠 혹은 몇 주간의 기간 동안, 관련된 전염 조건이 바이러스의 생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데 동의했다. 질병관리본부의 최근 브리핑 내용을 보면 제품이나 포장에서 바이러스가 퍼질 가능성은 낮으며, 현재까지 이로부터 전염된 사례는 없었다.

염려하는 상황은 이해가 가지만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사무실뿐 아니라 모든 공장과 창고에 광범위한 예방 조치를 도입했다.

사실 우리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고 우리 공장의 대부분이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사실 지금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것보다 일찍 예방조치를 시작했다.

-창고 및 공장:
1. 선별 & 보고
모든 사람들은 매일 아침 기온과 건강 상태를 보고하고 있다. 최근 재오픈한 사람들도 입주를 허가하기 전에 전원(직원, 방문자, 상품, 자료)을 심사하고 있다.
2. 소독 조치
우리 공장과 창고는 모두 하루에 두 번씩 소독규정을 받고 있다.
3. 직원용 일일 마스크 배포
하루에 두 개의 마스크가 한 사람에게 주어지고, 처음부터 끝까지 착용해야 한다. 우리의 모든 파트너들은 또한 사용 마스크 전용 구간을 지정했다.
4. 사회적 거리 유지
사람과 접촉을 최대한 최소화하기 위해 엘리베이터 이용으로 상품·자재 배송이 제한되고 있다. 우리 공장들은 또한 모든 사람들이 안전한 거리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적인 구내식당 구역을 만들고 시차적인 점심시간을 지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