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지금 재택근무 중! 

우리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팀이고, 집에서 일하는 몇 주 동안, 우리는 모두 약간 다르게 적응해 왔다.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에, 우리는 전 세계 홈 오피스에서 어떻게 우리가 온전하고 생산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지 공유하고 싶었다.

이고르, 홍콩 의 CEO 겸 공동 설립자

“홍콩에 있는 집에서 다시 일하기 전에도 가족이 프랑스에서 돌아 왔을 때 이미 자기 검역을 보고 있었습니다. 집에서 일한다는 것은 산만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ON / OFF 작업 가상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제가 항상 핸드폰을 '방해하지 마세요' 모드로 놓고 제 하루의 전체 업무 시간 동안 소음을 줄이는 헤드폰을 켜두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생산성 향상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아서, 로스앤젤레스 전자상거래 책임자


"원격 근무가 낯설지는 않지만 지금 상황은 내가 이전에 경험했던 그 어떤 것과도 다릅니다.풍경의 변화는 사고방식 변화에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보통 분석적인 업무에서 창의적인 업무로 전환해야 할 때는 집에서 커피숍이나 공동 작업공간으로 옮겨갈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요즈음에는 분명히 선택사항이 아니지만, 저는 여전히 정상적인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습관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파비앙, 프랑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족과 저는 홍콩의 팀으로부터 상황의 심각성을 일찍 알게 되었다는 점에서 운이 좋았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파리로부터 떨어져 있기 위해 Saint Malo 근처의 작은 마을로 임시로 이주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객실에 있는 작은 책상을 업무 데스크처럼 꾸몄다고 해도, 저는 제 업무 필수품들을 모두 오거나이저에 보관하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모든 것을 한 곳에 둔다는 것은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실제로 그들을 물리적으로 분리시키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 때 그것이 일과 삶의 균형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조쉬, 뉴욕 영업 관리자


"우리가 하루 종일 안에 있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침대에서 나오기가 더 힘들었다는 건 명백한 사실이에요.


몇 가지 다른 것을 시도해 보았지만, 제가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아침에 운동하는 것을 먼저 하는 것입니다. 비록 체육관에 있는 한 오래는 아니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내 하루를 빨리 시작하는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