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근무 실험' 실시

친애하는 팀,

지난 3주 동안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COVID-19주변의 불확실성과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제가 예상했을 수도 있습니다. Native Union . 그러나 저는 흥미로운 단어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코로나바이러스는 언론들이 "세계 최대의 일-가정 실험"을 촉발시켰고, 홍콩에 본부를 두고 있지만, 우리 역시 그 실험을 실시했습니다.

업무 중단이 미미할 것이라는 기대를 갖고 있었지만, 효율적으로 업무를 지속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데스크탑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산업 디자이너, 촬영용 사무실이 필요한 크리에이티브 팀, 또는 소포를 보내야 하는 팀까지 몇 가지 예를 들어봅시다.

그러나 강한 유기체가 생존하기 위해 불확실성 속에서 적응하고 적응하는 것처럼,네이티브유니온이 이 도전을 기회로 받아들이고 예상을 뛰어넘는 적응을 했다고 말할 수 있어 자랑스럽습니다.

데스크톱이 필요한 사람들은 그들을 집으로 옮겼고, 사진 촬영을 한 사람들은 스토리보드에서 원격으로 협업하여 불과 몇 시간 동안만 들어올 수 있었고, 사무실에는 항상 적어도 한두 명의 사람들이 다른 동료들의 선적 조정을 도와주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매개 변수가 '신뢰'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나의 신뢰를 주었고 당신들 모두는 매우 성숙한 방식으로 상황에 적응함으로써 반응해 왔으며, Native Union은 예상치 못한 사건들 즉 극소수의 사업체들이 주장할 수 있는 극히 가치 있는 강점을 제공했습니다. 우리 영업은 흠잡을 데 없이 일했고 보고해야 할 중대한 사업 차질은 없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세계는 변화하고 있으며, 치열한 글로벌 경쟁으로 인해 기업들은 직원들에게 보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조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업무환경은 전혀 발전되지 않았습니다.

이 실험은 당신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는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더 많은 책임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직장 생활에서 신뢰와 더 많은 자유를 줌으로써 실현되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보아온 성공을 바탕으로 근로시간이 아닌 개별목표에 따라 성과를 측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탄력적인 근로정책을 다음 단계로 옮겨야 합니다.

현대 기업들은 각 직원들이 조직에 실질적인 가치를 계속 더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해방감을 느끼고 신뢰하며 일상 업무를 혁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해서 지속적인 개선과 역할을 재창출해야 합니다.

이고르 둑
공동 창립자 겸 CEO